평소에 바리스타룰스를 좋아한다고 밝힌 임영웅 인스타 캡쳐


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이 큰 역할을 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전부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통해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를 애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지방 공연을 다니며 편의점 김밥 등을 먹으면서 바리스타룰스를 한잔 곁들이는 ‘여유(?)’를 보인 것.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매일유업 측에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요청한 것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모델 발탁을 위해 자발적인 구매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임영웅은 모델 발탁에 대해 “평소 ‘비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해 왔던 ‘최애’ 커피, 바리스타룰스의 공식 모델이 되어 영광”이라면서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생각하고,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인 만큼 1등 커피브랜드의 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1등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팬들 성원으로 인한 광고 모델이 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바리스타룰스 광고 모델 위촉식을 온라인으로 직접 라이브 방송 한다. 일종의 팬 서비스인 것이다. 임영웅은 온라인 위촉식 이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서 TV CF 촬영, 온라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한 뒤 성공적으로 바리스타룰스 브랜드를 론칭,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며 명실공히 국내 1위 컵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바리스타룰스는 철저하게 원칙을 지켜 만드는 커피로, 상위 1% 원두만을 사용하며 원두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고수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250ml 5종과 325ml 5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23/000352227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