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동대문구 성천막국수 입니다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48나길2 (답십리동33-28)

 

02-2244-5529

 

영업시간 : 오전11시 30분~ 오후9시

 

 

 

위 주소로 도착하시면 간판이 딱 보이실겁니당 ㅎㅎ

 

 

 

제일 중요한 주차장 문제!!!!

 

 

성천막국수 근처 30분 무료주자가능한 주차장이있습니다 ~~

 

주차확인도장 받아가야하니 꼭 도장받으세요 ㅎㅎ

 

들어가시면 메뉴판이 딱

 

 

 

대부분 사람들은 정식을 시키는게 정석이라 말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비빔과 제육은 뀰 조합이라고합니다 ㅎㅎ

 

 

 

무슨 말인지 이해못하시는분들을위한 먹는 방법입니당 ㅎㅎㅎ

 

 

절임무가 나오면 비치되있는 양념장과 겨자와함께 섞어먹으면 뀰맛조합이라구합니당 ㅎㅎ

 

 

 

아 그리고 최자로드에도 나올정도로 맛있다고합니다 ㅎㅎㅎ

(백종원부부도 반했다고합니다)

 

 

뭔가 맹맹하기도한대 맛있고 평양냉면같은데 다른맛이고 생각나는맛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답십리 오실일있으시면 꼭 드셔보길 추천드릴게요 ㅎㅎㅎㅎ

 

 

 

출처 : 유투버 지뉼랭가이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