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충북 영동군 황간면 소계로5 (소계리 310-2) 


덕승관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매일 11:00-19: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충북 영동군 황간면 소계로5 (소계리 310-2)






앞으로 오시면 덕승관 떡하니 간판이보이쥬~


중국집은 역시 빨간 간판이 딱 맞는거같아요 ㅎㅎ


아 백종원 3대천왕에도 짜장면편으로 나왔다고 하니 기대가 크네요 ㅎㅎ





떡하니 잘 보이시게 걸어놓으셨구요 ㅎㅎ


역시나 3대째 운영중인 가게라 자부심이 대단하신거같아요 ㅎㅎ





오시면 메뉴판이 딱크게 걸려있네용 ㅎㅎㅎ


브레이크타임도있구 바쁘긴엄청바쁜거같아요 그리고 브레이크타임이란게 


더좋은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있는 시간이니 그만큼 손님입장에서는 만족도가 크겠죠 ㅎㅎ


여기가게는 짜장으로 3대천왕 나왔으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ㅎ







말그래로 짜장그자체 이네요 ㅎㅎㅎ


백종원님은 항상 기본이 중요하다고 말했듯이 기본에 정말 충실한 그런짜장인거같아요 


생각이 많이나는 짜장인거같아요 ㅎㅎ




그럼 이만 ㅃㅃㅃㅃㅃ




오늘 소개해드린곳은 충북 영동군 황간면 덕승관이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