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원도 삼척시 성내동 132-2 맛과향이있는집 입니다~~ 


강원도 삼척은 무조건 들려야한다는 맛집!!!


댓글보니 닥치고 들리라고하더라구요 ㅎㅎㅎ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성내동 132-2


전화번호 : 033-575-0215


영업시간 : 18:00 ~ 24:00




일단 주소로 딱 오시게되면 





참 오래되고 밖에서봐도 딱 맛집입니다 ㅎㅎ 



가게 내부도 오래되보이죠 ㅎㅎㅎㅎㅎㅎ

맛집이라는 증거입니다 ㅎㅎ


아그리고 날씨가 좀 괜찮으면 밖에서 드실수있으니 참좋은거같습니다.



여기는 메뉴가 없습니다...

인원수에따라 문어를 직접 사장님께서 맞춰서 주십니다 ㅎㅎ



기본찬들이나오고 소주를 시키면 끝 !!


굴김치가 살벌하게나오구요...ㄷㄷ 직접 그날그날 김치를 담구시는거같아요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ㅎㅎ



그리고 문어가 나오면 끝


아 한가지팁 술을너무많이 마셔서 네발로 기어나오실수도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문어삶은 물로 수제비 나오는데 여기서 술이 다깹니다 ㅎㅎ


그리고 이집 가격은 싯가 입니다 알고계세요 ㅎㅎ


그럼 ㅃㅃㅃㅃㅃ 꼭 가보세요 ㅎㅎ

+ Recent posts